News

[소식] Bright Pattern 리셀러(VAR) 계약 체결 (24.5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208회 작성일 24-07-10 13:31

본문

2024년 5월, TNICT가 글로벌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브라이트 패턴(Bright Pattern)과 SaaS형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한 리셀러(VAR)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브라이트 패턴은 옴니채널 클라우드 컨택센터 소프트웨어의 혁신적인 제공 업체로, 수많은 고객 리뷰 사이트와 업계 분석가로부터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글로벌 최대 B2B 소프트웨어 평가 사이트인 G2에서 2023년 가을 기준, 하이 퍼포머(High performer)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는 가상의 클라우드 플랫폼이 기존의 교환기, 서버, 보안장비 등 하드웨어를 대체하기 때문에, 고객사로서는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초기 투자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으며,

ARS, 녹취 등 기본적인 상담지원 서비스 외에 로봇을 활용한 챗봇 상담, 상담 모니터링 및 고객 분석, 상담 품질평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옵션으로 활용할 수 있어 고객사의 니즈에 최적화된

컨택센터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담 서비스 제공에 대규모의 시설투자가 필요하지 않은 만큼 상담 인원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사업환경 변화에도 빠르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TNICT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의 강점을 내세워 그 동안 컨택센터 운영 비용 부담이 컸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 대상으로도 사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Total 6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