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s & Solutions

Contact Center

고객 맞춤형으로 상담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경험에 집중합니다.
기업의 Brand 가치를 높이고 장기적인 고객 충성도를 형성하는 일원화되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능형 Routing과 Resource 선택 기능을 통해 고객 응대 시 업무량이 가장 적은 상담원, 바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원, 또는 고객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해줄 수 있는 기술을 가진 상담원 중 어떤 상담원을 연결해야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통신 수단과 장치를 이용해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으며 개별 고객에 대하여 맞춤 서비스 경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티앤아이씨티는 IP-PBX / IVR / CTI / 상담 Application / 전광판 / 통계 / 녹취 등 Call Center 구축에 필요한 모든 Solution을 제공합니다.
Avaya Aura Contact Center는 고객의 Contact Center 구축에 핵심 Solution이자 IP Telephony, 통합 Communication을 기반으로 하는 Platform입니다.

최적의 상담원을 통해 고객 간의 상호 Communication을 개선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컨택센터는 사용자 경험에 집중합니다.

    컨택센터의 사용자, 즉 고객과 상담사 모두를 생각합니다.
    음성, 화상, 채팅, 메시지, 그리고 사용자가 접하게 되는 모든 것을
    가장 쉽게 연결해줍니다.

  • 티앤아이씨티의 컨택센터는 사용자 간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확실한 해결방안을 제시할 상담원을 연결합니다. 자동화된 해결방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시간, 인력낭비를 해소합니다. 상담원에게 효과적인 업무지시로 부담을 최소화하여 그들이 최고의 상태에서 일할 수 있도록 관리자들을 돕습니다.

콜 시스템 구성도

시스템 구성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