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s & Solutions

Unified Communication

Unified Communication은 비용 절감, 신속한 의사결정, 획기적으로 단순화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기업문화는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업무의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대화와 협업의 중요성이 커지는 반면,
그것을 효율적으로 이루는 것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구성원 개개인의 개성과 다양성의 증가, 세대문화의 차이 등 소통을 위해 생각해야할 것이 많아지는 이 시기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성원들을 연결해줄 기술의 서포트가 필요합니다. 공사를 확실히 분리하면서도 그 소속감을 잃지 않게 하는 UC솔루션의 존재는 기업문화의 성장과 업무효율의 증가를 위해 필수불가결한 존재입니다.

UC(Unified Communication) 솔루션은 단순한 메신저가 아닙니다.
많은 고객들이 할 수 있는 착각 중 하나가 바로 UC솔루션을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메신저 Application과 동일한, 혹은 대체 가능한 것으로 여기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 메신저와 UC솔루션의 차이는 마치 재택근무와 사무실 근무의 관계와 같습니다. 업무에 대해 커다란 자율성을 보장하는 재택근무는 반대로 업무 집중도를 크게 저하하는 단점이 있고, 반대로 말하자면 사무실의 존재는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집중력에 크게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UC솔루션을 통한 소통은 공간적 자율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 향상에 기여하는, 사무실이라는 개념을 크게 넓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UC는 업무를 단순화합니다.

Communication과 Application 간 통합 및 배포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 복잡한 Network를 단순화하고 Infrastructure 비용을 줄이며 언제 어디서나 음성, Video, Messaging, Presence, Web Application 등과 같은 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전화, 문자는 물론 화상회의, 팩스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일원화합니다.
  • 단순화는 높은 접근성을 의미합니다.

UC는 협업을 유연화합니다.

높은 접근성을 통하여 협업의 가장 큰 제한사항인 시공간의 제약을 해소합니다.

시스템 구성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