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솔루션은 고객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관리자, 운영자, 상담사 모두에게 만족할 수 있는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객정보관리, 상담이력관리, Callback, 안내업무, 문서발급, 공지사항, 게시판, DM/FAX관리, 기타업무 등으로 구성
응대업무, 장애신고, 오류수정, 자료요청, 개선요청, 업무문의, 시스템변경, 유지보수 등으로 구성
상담원/조직관리, 코드관리, 설문관리, 스크립트 관리 메뉴관리, 기타 관리로 구성
켐페인 기획, 리스트/Task 관리, 캠페인 실행, 캠페인 분석/실적으로 구성(캠페인의 등록, 진행, 종료를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콜 보고서, 상담 보고서, 업무 보고서, 불만접수 보고서로 구성 CTI기능은 Inbound콜처리, Outbound콜처리, 고객정보 스크린 팝업, 3자 통화, 콜전환, 콜 모니터링, 콜 이력 관리, 콜 통계 분석으로 구성
멀티 탭 구조의 메인화면 구성을 통해 상담사의 이전 화면의 작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즐겨찾기 메뉴를 통해 상담사별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외부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를 할 수 있는 영역을 제공합니다. (KMS통합검색, 제품검색 등)
실시간 대화 상담을 확인하거나, 상담 이력을 저장할 수 있는 사이드 영역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정보를 메인 화면에 집약해서 구성할 수 있는 구조화된 메인 영역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