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Stop Service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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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시합니다.
기존 시스템 및 서비스 개선 방향성을 도출하고 Best Case(PBX, CTI, IVR, 녹취, N/W, 서버, STT/TA, AICC 등)를 제안합니다. -
22구축
고객사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아키텍처 구축 방법론을 적용하며
각 단계별 수행 내역을 면밀히 분석, 이행하고 고객, 담당자, 유관 사업자와 협의하여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33개발
상담 운영 업무 편리성 향상을 위하여 Application, 통합 통계, 메신저, 전광판, 과금 등
컨택센터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 및 개발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44유지보수
구축 이후 기술 이전에서부터 유·무상 지원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사 유지보수 전담
인력을 배정하여 신속하고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경성, 무중단 서비스 및 지속적 개선 활동을 통해 안정성과 신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