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s & Solutions

Cloud Contact Center

Cloud 기반의 SaaS형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고객경험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loud는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콜 기능 뿐만이 아닌 메시징,
CRM 연동, 음성분석을 통한 AI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수요 변화에 따라 즉각적으로 환경을 확장 및 축소할 수 있는
Auto Scaling 기능을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관제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컨택센터의 모든 기능이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구현되어 있는
All in One 서비스이며 이용횟수 및 사이트 구성의 유연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업무가 가능합니다.

Cloud Deployment

업그레이드 또는 유지보수를 위한 다운타임 없이 고객의 컨택센터가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도록 보장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필요에 따라 기능을 전환 할 수 있고 선행 자본 투자는 없습니다. 별도 구축없이 Web 에서 사용 가능

Integrations & APIs

다양한 Application과의 통합
CRMs : SalesForce, Zendesk
WFMs : Aspect, Monet
Clients 자체개발 Application

Peduced Complexity

자체 운영인력으로 플랫폼 변경관리 가능

Unbeatable Scalability

기업 규모에 따라 해당 볼륨을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시 상담사 10,000명 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Omni-channel

컨택센터 연결을 위한 고객의 노력을 최소화하고 고객이 가장 편한 채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QM across all channels

상담 녹음에서 끝나지 않고
상담품질 모니터링, 코칭, 피드백
기능을 제공합니다

Proacitve engagement

파워풀한 아웃바운드기능
자동예측다이얼링, SMS를 활용한
만족도 조사 등

Self Service Orchestratic

AI 및 고객 데이터중심의
셀프 서비스 기능 제공

  • 1

    스크린팝업기능 : 고객정보를 상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스크린팝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 2

    관리자기능 : 상담원의 통화이력 및 실시간 모니터링 통계가 가능한 관리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 3

    녹취기능 : 상담원의 녹취, 청취, 모니터링 평가 등의 녹취 기능을 제공합니다.

  • 4

    전광판기능 : 상담콜 현황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콜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상담사 현황 파악이 가능하여 사전 준비 및 응대가 가능합니다.

  • 5

    채팅기능 : 상담사 간의 채팅 또는 관리자와의 채팅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6

    상담사 코칭기능 : 실시간 통화코칭 및 호전환이 가능한 상담사코칭 기능을 제공합니다.

  • 7

    자동응답시스템 기능 : 고객 입력정보 및 시나리오에 따른 자동 응답 시스템 기능을 제공합니다.

  • 8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 : 대기/휴식/자리비움 등 상태 변경 및 상담 내역 관리가 가능한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 9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기능 : 별도의 전화 구축 장비 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폰 기능을 제공합니다.

  • 10

    레포트기능 : 조건 기능에 따라 상담사 휴식통계, 상담사 실적, 통화실적 등 관리자의 종류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