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기반의 SaaS형 컨택센터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고객경험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loud는 점점 더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콜 기능 뿐만이 아닌 메시징,
CRM 연동, 음성분석을 통한 AI 서비스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수요 변화에 따라 즉각적으로 환경을 확장 및 축소할 수 있는
Auto Scaling 기능을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관제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컨택센터의 모든 기능이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구현되어 있는
All in One 서비스이며 이용횟수 및 사이트 구성의 유연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유지보수를 위한 다운타임 없이 고객의 컨택센터가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도록 보장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필요에 따라 기능을 전환 할 수 있고 선행 자본 투자는 없습니다. 별도 구축없이 Web 에서 사용 가능
다양한 Application과의 통합
CRMs : SalesForce, Zendesk
WFMs : Aspect, Monet
Clients 자체개발 Application
자체 운영인력으로 플랫폼 변경관리 가능
기업 규모에 따라 해당 볼륨을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시 상담사 10,000명 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컨택센터 연결을 위한 고객의 노력을 최소화하고 고객이 가장 편한 채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상담 녹음에서 끝나지 않고
상담품질 모니터링, 코칭, 피드백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워풀한 아웃바운드기능
자동예측다이얼링, SMS를 활용한
만족도 조사 등
AI 및 고객 데이터중심의
셀프 서비스 기능 제공
스크린팝업기능 : 고객정보를 상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스크린팝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리자기능 : 상담원의 통화이력 및 실시간 모니터링 통계가 가능한 관리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녹취기능 : 상담원의 녹취, 청취, 모니터링 평가 등의 녹취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광판기능 : 상담콜 현황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콜 현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상담사 현황 파악이 가능하여 사전 준비 및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팅기능 : 상담사 간의 채팅 또는 관리자와의 채팅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사 코칭기능 : 실시간 통화코칭 및 호전환이 가능한 상담사코칭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응답시스템 기능 : 고객 입력정보 및 시나리오에 따른 자동 응답 시스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 : 대기/휴식/자리비움 등 상태 변경 및 상담 내역 관리가 가능한 상담어플리케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기능 : 별도의 전화 구축 장비 없이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폰 기능을 제공합니다.
레포트기능 : 조건 기능에 따라 상담사 휴식통계, 상담사 실적, 통화실적 등 관리자의 종류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Bright Pattern은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배포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옴니채널 Contact Center 솔루션으로 음성, 텍스트, 채팅, 이메일,
동영상, 메신저, AI 및 봇 등 여러 채널을 망라하는 가장 진보된 옴니채널 클라우드 플랫폼입니다.
Bright Pattern Contact Center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새로운 기능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항상 최신 Cloud Contact Center로 관리됩니다.
상담원들은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브라우저를 통해 간단하게 최신 Cloud Contact Center로 접속하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Bright Pattern은 강력한 CRM 연동, 옴니채널 라우팅,
분석과 통계 기능을 Total Cloud Center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귀사의 Contact Center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탑재한 최고의 Cloud Contact Center 솔루션을 도입하세요. 새로운 기능 추가, 배포 및 소프트웨어 옵션 비용을 절감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첨단 Contact Center 시스템과 고객 지원 플랫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 데이터와 인사이트는 안전한 데이터 센터에 보관되어
인적 오류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고 재난 복구도 용이합니다. Cloud Contact Center는 향후 Contact Center의 미래 지향적인 대안으로 주요 핵심 기능을 제공하고
매출 성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Bright Pattern은 귀사의 기존 CRM 시스템 또는 다양한 CRM 시스템과도 매끄럽게 연동됩니다. 또한 고객 데이터 및 과거 Interaction 내역을 기반으로 고객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즉각적으로 데이터를 조회하여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ight Pattern은 Microsoft Dynamics 365, Salesforce,
Oracle Service Cloud, ServiceNow, Zendesk 등 주요 CRM 시스템도 매끄럽게 연동됩니다. CRM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업무 흐름을 효율화하고, 영업 현황을 추적하고,
고객의 동향을 기록하며 효율적인 고객 지원이 가능합니다. CRM 연동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끌어올려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얻고 고객 충성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Bright Pattern 플랫폼에서는 옴니채널 품질 관리(Omni QM - Omnichannel Quality Management)라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으로 Contact Center의 관리자들은
모든 채널에서 일어나는 Interaction을 100%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ight Pattern 자체의 옴니채널 플랫폼과 강력한 AI 연동을 통해 대시보드에 데이터를 모아 제공하여
Contact Center 관리자의 간단한 사용과 이해를 돕습니다. Contact Center 관리자는 이 옴니채널 품질 관리 기능을 통해 Interaction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바탕으로 실적을 관리하고
고객의 기호를 충족시키며 고객과의 Interaction을 훌륭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